상단영역

본문영역

  • 보도자료
  • 기자명 백성진 기자

시그니아, 추석 효도 선물로 블루투스 기능 내장된 충전식 보청기 추천

  • 입력 2021.09.09 18:16
  • 댓글 0

-스마트폰과 TV를 블루투스로 직접 연결해 더욱 명료한 소리 전달 가능
-눈이 어두운 어르신들의 편의를 위한 충전 기능 내장

사진@시그니아
사진@시그니아

140년 기술력으로 인정받는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가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께 드릴 효도 선물을 추천한다.

시그니아는 코로나19 시대에 알맞은 명절 특별 선물을 제안한다.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시그니아의 보청기 ‘스타일레토X’, ‘퓨어 C&G X’, ‘모션 X 시리즈’는 스마트폰이나 TV에 직접 연결이 가능하므로 어르신들의 보청기 사용 만족도를 높여준다.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보청기와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마치 일반인이 이어폰을 이용해 통화 소리를 듣는 것처럼 명료하고 깨끗한 목소리를 바로 들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TV 역시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TV 사운드를 직접 스트리밍하여 보청기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청력에 맞는 볼륨과 또렷한 소리는 청력 보호에 효율적이기까지 하다.

특히, 이 시리즈들은 충전식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시력이 떨어진 부모님들에게 간편함을 배가시켜준다. 기존 배터리 교체식 보청기는 작은 배터리 크기와 잦은 교체로 눈이 잘 안보이는 어르신들이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겪었다. 시그니아는 충전식 보청기를 세계 최초로 선보였으며, 충전식 고출력 귀걸이형 보청기, 업계 최초 무선 충전 방식 도입 등 가장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한다.

처음 보청기를 사용하시는 부모님께는 세련된 디자인의 ‘스타일레토X’를 추천한다. 슬림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매치한 이 제품은 보청기 입문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준다. 청력 손실이 어느정도 진행된 중도 난청을 겪고 계신 부모님께는 작은 크기의 오픈형 보청기인 ‘퓨어 C&G X’를, 고심도 난청을 겪고 계신 부모님을 위해서는 ‘모션X 시리즈’를 추천한다.

세 가지 시리즈 모두 100가지 이상의 청취 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소리 설정을 최적화하여 편안한 청취가 가능하게 하는 ‘X센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블루투스 기능과 함께 시그니아 전용 앱을 통해 보청기 설정 및 다양한 기능을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조절 가능하다. 전용 충전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이동 중에도 손쉽게 충전할 수 있다.

‘스타일레토 X’와 ‘퓨어 C&G X’, ‘모션X 시리즈’를 포함한 시그니아의 다양한 보청기는 전국 시그니아 전문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부모님께 알맞은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