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가 합리적인 가격대의 ‘시그니아 엑스피리언스(Signia Xperience)’(이하 X플랫폼) 에센셜 라인과 귀걸이형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그니아 X플랫폼은 시그니아의 기술력이 집약된 최신 플랫폼으로, 음향센서를 통해 내 주변의 목소리와 환경음을 360도로 정교하게 감지해 최적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모드로 자동 변경되는 것이 특징이다. 

주변 소음이 있는 시끄러운 상황에서도 상대방의 말소리를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주변 환경 소음을 식별하고 자동으로 감소시킨다.

시그니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슬림 오픈형, 오픈형, 귀걸이형 등 타입별로 에센셜부터 프리미엄까지 X플랫폼 풀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기존에는 슬림 오픈형 보청기 ‘스타일레토 X’와 오픈형 보청기 ‘퓨어 C&G X’, ‘퓨어 312 X’ 제품에만 48, 32, 24 채널의 프리미엄 라인을 보유하고 있었다.

시그니아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스타일레토 X’, ‘퓨어 C&G X’, ‘퓨어 312 X’ 제품의 실속형 에센셜 라인 2X와 1X를 추가로 출시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두 라인업은 모두 16채널 제품으로 보청기를 처음 착용하는 난청인들의 구매 부담을 낮췄다.

특히 스타일레토 X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시그니아에만 있는 시그니처 제품으로, 슬림한 일자핀 형태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난청 정도에 따라 3가지 출력의 리시버로 교체할 수 있어 경도부터 고도 난청자까지 폭넓은 청력 손실에 적용 가능하고, 청력 변화가 생길 시 보청기를 바꿀 필요없이 본체는 그대로 두고 리시버만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휴대용 충전기는 업계 최초로 Qi 충전 방식을 도입해 일반 무선 충전기로도 충전할 수 있어 편의성, 세련미,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잡았다.

또한 귀걸이형 타입인 ‘모션 C&G X’, ‘모션 C&G P X’, ‘모션 C&G SP X’를 추가로 출시하며 각 제품별로 에센셜 라인과 프리미엄 라인을 모두 구축했다. 모션 C&G 시리즈는 다양한 출력 옵션이 가능한 최초의 충전식 귀걸이형 제품군이다. 특히 ‘모션 C&G SP X’는 고심도 난청인에게 적합한 고출력의 슈퍼 파워 충전식 귀걸이형 보청기로, 전세계에서 시그니아가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모션 C&G P X’, ‘모션 C&G SP X’에 적용되는 ‘드라이 앤 클린 충전기’는 충전과 동시에 UV 자외선 세척과 건조가 가능하며 덮개가 있이 보관과 관리가 용이하다.

시그니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변경해 선보인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기존 색상과 로고를 감각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들이 보청기를 착용했음에도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어 자신감을 가지고 역동적이고 활동적인 삶을 추구할 수 있게 한다는 목표를 담았다.

시그니아 보청기의 X플랫폼 전 제품은 전국 시그니아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청기 기능에 대한 전반적인 체험도 방문 즉시 가능하다. 지역별 시그니아 전문점은 시그니아 보청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연결된 개별 전문점 사이트를 방문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