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형 최초로 MR무선 충전방식 도입한 시그니아 인시오 C&G AX. (사진=시그니아) 시그니아(Signia) 보청기가 귓속형 보청기인 인시오 C&G AX제품에 업계 최초로 자기공명(MR) 무선 충전 방식을 선보였다. 15일 시그니아에 따르면 자기공명 무선 충전방식은 자기장의 공명을 이용한 충전 방법이다. 기존 무선충전 방식인 자기 유도 방식에 비해 더 먼 거리의 공간적 제한을 극복할 수 있어 미래의 전기차 시장의 충전방식으로 거론되고 있다. 시그니아에서 자기공명 충전 방식을 처음으로 도입된 제품은 무선충전 귓속형인 인시오 C&G AX제품이다. 귓속형 제품은 착용자의 외이도 형태에 맞춤형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개인의 귀 모양에 따라 다양한 굴곡이 생길 수 있다. 시그니아의 새로운 충전방식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작고 굴곡이 있는 귓속형 제품이라도 안정적으로 장기간 충전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1회 완전충전시 최대 28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30분 급속 충전시 최대 5.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아, 업계 최초 귓속형 보청기에 MR무선 충전방식 도입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2.15 08:44 의견 0
귓속형 최초로 MR무선 충전방식 도입한 시그니아 인시오 C&G AX. (사진=시그니아)


시그니아(Signia) 보청기가 귓속형 보청기인 인시오 C&G AX제품에 업계 최초로 자기공명(MR) 무선 충전 방식을 선보였다.

15일 시그니아에 따르면 자기공명 무선 충전방식은 자기장의 공명을 이용한 충전 방법이다. 기존 무선충전 방식인 자기 유도 방식에 비해 더 먼 거리의 공간적 제한을 극복할 수 있어 미래의 전기차 시장의 충전방식으로 거론되고 있다.

시그니아에서 자기공명 충전 방식을 처음으로 도입된 제품은 무선충전 귓속형인 인시오 C&G AX제품이다. 귓속형 제품은 착용자의 외이도 형태에 맞춤형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개인의 귀 모양에 따라 다양한 굴곡이 생길 수 있다.

시그니아의 새로운 충전방식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작고 굴곡이 있는 귓속형 제품이라도 안정적으로 장기간 충전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1회 완전충전시 최대 28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30분 급속 충전시 최대 5.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